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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휴먼 NeRF 기반 기술을 활용한 3D 모델링이 제작 파이프라인에 미치는 호환성과 사용성 분석
한국영상학회논문지, 제22권 6호 (2024년10월)pp.5-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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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모델 제작 과정에서 3D 가우시안 스플래팅을 활용한 3D 모델링의 성능분석과 적용 가능성 연구
한국영상학회논문지, 제22권 6호 (2024년10월)pp.23-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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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화이트데이> IP 기반 비주얼 노벨 작품 제작 - 시나리오 구조 제작 및 변형을 중심으로
한국영상학회논문지, 제22권 6호 (2024년10월)pp.41-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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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영상학회논문지, 제22권 6호 (2024년10월)pp.55-6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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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 홍보용 AI 캐릭터 ‘파이선’ 구현을 통한 디지털 휴먼 개발 접근성 향상 방안
한국영상학회논문지, 제22권 6호 (2024년10월)pp.69-8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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